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와이에서 구걸?한 방탄소년단

때는 2017년 봄. 미국 애너하임(윙즈투어)콘을 마치고 하와이에 여행자컨을 찍으러 간 방탄소년단.빠듯한 일정과 경비의 배낭여행 컨셉의 여행에서 6일째 되는 날 지진정이 뭉쳤다

지진정은 방탄 내에서도 지독한 컨셉의 개그삼형제로

이 셋이 뭉치는 날은 무조건 레전드편이 탄생한다.

돈이 턱없이 부족한 지진정의 구걸은저녁을 먹기 위해 제이홉과 알엠에게 허리를 숙이는 것부터 시작ㅋㅋㅋㅋ

그렇게 저녁을 먹고 거리로 나와서

과일주스가 먹고싶어 스텝들에게 2차 구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다 스트릿댄서들을 보게 되고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흥이 폭발한 지민 & 진 (But. 형들이 창피해 자리를 피하는 정국잌ㅋ)급기야 진이 구걸춤을 추면서 스트릿댄서에게 돌진ㅋㅋㅋㅋㅋㅋㅋ(영상)

 

인터뷰에서 진형이 부끄럽고 불쌍해 보였다고 말하는 정국잌ㅋㅋㅋㅋㅋ

진형의 짠한 모습에서 방송 열심히 하는게 보였다곸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