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빽많아 단속 못해” 집합 금지에도 비웃는 청담 룸살롱 적발.. VIP 회원중 연예인까지 나왔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서울 청담동에서 연예인이나 재력가등의 VIP들을 상대로 불법 영업을 하던 회원제 룸살롱이 적발됐다.

드라마 캬바스카학원_ 기사와 관련없음

22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지방경찰청 풍속단속계는 지난 15일 오후 10시쯤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6층짜리 빌딩을 급습해 3~4층에서 몰래 영업 중인 A룸살롱을 적발했다.

드라마 철인왕후_ 기사와 관련없음

방역 당국 지침대로라면 코로나19 사태로 유흥주점은 영업 금지 대상이지만 경찰 관계자는 “A룸살롱은 유흥주점이 아닌 일반 음식점(한식집)으로 위장 등록한 뒤 영업을 했다. 현장에서 업주1명, 접대부 17명, 손님 7명을 감염병 예방법과 식품위생법 위반 혐의로 붙잡아 조사중”이라 밝혔다.

영화 노리개 _ 기사와 관련없음

지난 2017년 6월 개업한 A룸살롱은 VIP들에게만 은밀히 접근해 회원으로 모집한 뒤 매일 밤부터 다음날 새별 3~4시까지 영업한 것으로 밝혀졌다. VIP회원들은 대부분 사생활 보호를 중요하게 여기는 연예인이나 재력가 등이 포함된 것으로 경찰은 보고있다.

영화 노리개 _ 기사와 관련없음

 

A룸살롱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사전에 전화로 예약을 한 뒤 입구에 설치된 CCTV를 통해 신원 확인을 겨쳐야 했다. 올해 코로나19 사태가 발발했지만 A룸살롱은 고객들에게 “뒤 봐주는 사람이 많아 단속 걱정은 없다”며 안심시키기도 했다.

드라마 배가본드 _ 기사와 관련없음

 

또 A룸살롱은 접대부를 인터넷 아르바이트 포털 사이트를 통해 고용하기도 했다. 지난 7일 게시된 이 업소의 채용 공고에는 “고페이(고소득)보장”, “터치 강요 없는 곳”, “근무시간은 오후 8시붙어 새벽 2시까지”등의 문구가 올라와 있었다.

(영화) 내부자들 _ 기사와 관련없음

경찰관계자는 “회원 전체를 파악중이며 A룸살롱에서 성매매까지 이뤄졌는지 비호 세력이 실재하는지 등을 수사하고 있다.”밝히며 A룸살롱 이외에도 서울 강남 지역에 유사 업소가 더 있는 것으로 보고 단속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