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쯔양, 복귀 6시간만에 별풍선 1500만원 터졌다!

은퇴 선언 이후 모든 방송을 중단했던 인기 크리에이터 쯔양이 간간이 보육원에 찾아가 선행을 하는 등의 근황을 전해 오다 복귀를 선언했다.

그는 복귀 선언 이후 첫방송에서 1500만 원 상당의 별풍선을 받으며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쯔양 아프리카TV

지난 24일 쯔양은 아프리카TV를 통해 약 6시간 동안 생방송을 진행했는데 방송 시작 15분 만메 시청자들은 200만 원 어치의 별풍선을 후원하며 복귀한 쯔양을 환영했다.

이날 방송에서 쯔양은 라면 20개와 과자 먹방을 하며 솔직담백하게 은퇴를 번복하고 복귀한 이유에 대해 설명하고 사과했다.

쯔양 아프리카TV

은퇴를 번복한 것에 대해 쯔양은 “앞으로 말을 함부로 내뱉지 않겠다”며 “머릿속에서 열 번 고민하고 이야기하겠다. 앞으로 다시는 감정적으로 이야기하지 않겠다”며 더욱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시청자들에게 약속했다.

복귀 이유에 대해서는 “응원해주시는 댓글들을 보고 너무 감사하고 죄송한 마음이 들었다”면서 “나를 싫어하는 사람들과 악플러들이 말한대로 되고 싶지 않기도 했다”며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쯔양 아프리카TV

또한 쯔양은 “돈 때문에 복귀했다고 하시는 분들, 틀린 말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저는 그분들보다 더 많이 기부하고 좋은 곳에 쓰고 잘 살 거다”라고 말했다.

오랜만에 생방송으로 시청자들과 소통을 가진 쯔양에게 시청자들은 환영과 응원의 메시지를 쏟아냈고 방송 중간중간 쯔양은 울컥한 듯 얼굴을 가리고 눈물을 참는 모습을 보였다.